도로변 디지털 빌보드의 성공적 국내 도입을 위한 탐색적 연구: 옥외 광고전문가의 심층 인터뷰와 해외 사례를 중심으로
한국옥외광고센터 | 한국옥외광고센터 | 6 pages| 2020.03.11| 파일형태 :
조회 1015 다운로드 0
목차
1. 연구의 배경
2. 디지털 옥외매체의 개념
3. 연구설계
4. 연구문제
5. 연구결과
6. 결론 및 논의
#한국옥외광고센터 #옥외광고 #디지털 빌보드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